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콜백서비스 통화 후 자동 문자 알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ierra 작성일25-04-10 16:09 조회14회 댓글0건

본문

고객을 상대하는 업무를 하다 보면 상담 후 회사의 위치나 팩스번호를 전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통화 중이라 받을 수 없는 부재중 전화를 놓치면 중요한 고객을 놓치는 경우도 생기죠. 그래서 이번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PR메시지 콜백서비스입니다. ​PR메시지는 통화 후 자동으로 홍보 문자를 발송해 주는 콜백서비스로 개인사업자나 영업사원, 프리랜서까지 누구에게나 유용합니다. 사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고객 응대 시간을 줄이면서도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그럼 PR메시지 콜백서비스가 어떻게 고객 관리와 홍보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홍보 문자 콜백서비스 PR메시지가 필요한 이유와 설정 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