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 전환(DX) 수요 증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30 09:29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단순한 시장 규모를 넘어 디지털 전환(DX) 수요 증가, 외국 솔루션 수용성 확대, 장기 거래 선호 등 일본 시장만의 특성.
한국경제인협회는 30일 최근 3국 매출액 1000대 제조기업303개사를 대상으로 '미국 관세 정책 등에.
재계 관계자는 “양국 협력 강화가 절실한 시점에서 성사돼 의미가 크다”면서 “인도네시아 정부와기업을 두루 만나 우리기업의 투자 의지와 신뢰를 보여주려다 보니 쉴 틈 없는 바쁜 일정이었다”고 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국내기업의 강한.
미국의 관세 조치가 본격화될 경우 한국·중국·일본기업들의 매출액이 4~7%가량 감소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불확실한 정책 속에서기업들은 매출 타격에도 기존의 투자 계획을 변경하지 않겠다는 분위기다.
한국경제인협회가 30일 지난 3월31일부터 4월15일.
밸리 전경 [서산]서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장기적인 경기 불황의 깊은 수렁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일부 지역기업들이 '상생'의 책임을 다하지 않고 있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서산시 인근 오토밸리와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한국과 중국의 협력은 새로운 발전 단계에 직면했다.
한국기업들은 객관적으로 중국 시장을 새롭게 인식할 필요가 있다.
[앵커] 트럼프 100일 동안 우리기업들은 유례없는 고율 관세로 수출 타격이 현실화 하고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이같은 '불확실성'이 당분간 계속될 거라는 건데, 일단 상황을 관망하며 버티기에 나선기업들이 많습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강석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앞줄 왼쪽에서 6번째)이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현지 진출 한국 중소기업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미국 관세부과에 따른 우리기업의 대응, 원산지 증명 요건.
미국 제조업체들이 몰리고 있는 텍사스의 제조업 활동을 측정하는 대표적인 지표가 크게 약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텍사스 주재기업들의 경영자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으로 촉발된 혼란을 “혼돈”, “광기”라는 표현으로 묘사할 정도로 극도로 불확실성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