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현대해상 어린이종합보험 혜택 고객관리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Allie 작성일25-05-20 06:51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스마트한 보험고객관리 데이터 관리의 힘, 디비포스​안녕하세요. 든든한 IT 파트너,제이코퍼레이션JCORP입니다.대상: 고객 관리 시스템 / DBFORCE / 디비포스 표준형업데이트 가능일: 2024.05.12 버전 : ~ v1.9.1​이번 업데이트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1. 디비 알림 창 기능 추가2. 디비 보험고객관리 알림 창 on/off 기능 추가(최고관리자)3. 오늘의 배분 현황 (팀장 추가)고객 관리 시스템 DBFORCE저희 제이코퍼레이션에서는여러 고객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번 버전에 업데이트된 내용 중신규 혹은 개선된 기능에 보험고객관리 대한 설명은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1. 디비 알림 창 기능 추가​이번 패치에서는 팀장과 직원(사원) 계정에디비를 배분할 경우,배분 받은 당사자에게 알림을 줄 수 있는 기능이추가되었습니다.​알림 창은 디비 관리의 우측 하단에 출력되며아래와 같습니다.​​20250512는 보험고객관리 고객명이며그 우측은 고객의 연락처입니다.​가장 우측에 엑스(x) 버튼을 클릭할 경우,해당 디비에 대해서는더 이상 알림이 뜨지 않도록 설정됩니다.​엑스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디비에 대해서는 더 이상 알림을 띄우지 않습니다.​배분 받은 디비에 모두 x 버튼을 보험고객관리 클릭할 경우,더 이상 알림을 받을 디비가 없는 것을 간주하여알림 창은 자동으로 닫히게 됩니다.​아래는 알림을 받을 디비가 없는 상태인 화면입니다.​​​2. 디비 알림 창 활성화 on/off 기능​좌측 메뉴의 가장 끝부분설정 관리 메뉴에 접속하여 보험고객관리 하단에 보시면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기본은 적용으로 되어 있어서 최고관리자로부터팀장과 직원 계정이 디비를 배분 받게 되면우측 하단에 알림 창이 활성화되어어떤 디비를 받았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미적용으로 변경할 경우,디비 알림 창은 비활성화되어서해당 보험고객관리 기능을 꺼둘 수 있습니다.​​3. 오늘의 배분 현황 내에 팀장 추가​좌측 메뉴에서 디비 관리 메뉴에 접속하시면검색란 하단에 아래와당일 디비를 배분한 현황을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이번 패치에서는팀장의 배분 현황(디비 개수)도함께 출력하도록 하였습니다.​고객 관리 시스템, 디비포스 보험고객관리 DBFORCE​아직 디비포스를 이용 중이 아닌 경우,상세한 기능을 자세하게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상담 문의 후 데모 체험을 요청해 주세요.​​이상 추가 업데이트된 기능 설명을 마치겠습니다.디비포스 서비스가 필요하시거나맞춤형 전산 제작이 필요하시면아래의 채널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