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워라벨강사 기업CS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ina 작성일25-05-25 03:03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콜센터교육의 기업 cs교육 더행복한파트너 김향미대표강사 입니다.​​더행복한파트너스 콜센터교육의 강점​[ 전문성+ 차별성+실용성 ]​으로 한 번 인연을 맺은 곳은지속적으로 출강하고 있습니다.​​​​​​실전 중심 QA코칭 &amp맞춤형 기업 cs교육 CS교육 ​더행복한파트너스는 실무 경험을 가진 교육진으로이론 중심이 아닌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교육​을 제공합니다.​​✅ 실무자 중심 강사진 기업 cs교육 구성​ 콜센터 현장에서 성장한 멘토형 교육진(상담사 → QA강사 → 센터장 또는 강사)​✅ 다양한 산업군 교육 및 평가를 통한 기업 cs교육 사례​(통신, 금융, 유통, 의료, 공공기관 등 )​✅ 콜 센터별 QA평가부터 서비스교육​( 고객 유형별 응대법, 감정노동 해소, 반론극복등)​​실제 도움이 기업 cs교육 되고, 공감되었다. 라고 느끼는 교육이더행복한파트너스의 교육 방향입니다.- 더행복한파트너스 -​​​​​상담사 코칭의 핵심은 '실무'에서 나옵니다.​​​단순히 스크립트를 암기시키는 것,상담사 교육으로는 부족합니다.​✔ 기업 cs교육 왜&quot와 어떻게를 알려주는 방식​✔ 강의 + 실습 + 피드백의 3단계 구조로 실질 변화 유도​​​지금 필요한 건 실무를 아는 기업 cs교육 전문가가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상담사 1:1코칭이 필요한 시점입니다.​​​​콜센터 교육, 이론보다 '현장감'이 중요합니다.고객 한 명의 경험이 기업 이미지를 기업 cs교육 좌우하는 지금,상담사 교육은 더 이상 이론으로만은 부족합니다.​더행복한파트너스는 오늘도 현장에서 상담사와 함께진짜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CS파트너 김향미강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