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아식스’ 제품이만족도가 가장 높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3 16:33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소비자원, 인기 배드민턴화 6개 제품 비교 한국소비자원이 6개 인기 배드민턴화를 정해 소비자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아식스’ 제품이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가장 튼튼한 배드민턴화로는 ‘가와사키’ 제품이 꼽혔다.


3일 한국소비자원(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6개 브랜드의 배드민턴화 6개 제품을 시험평가한 결과, 아식스 제품이 착용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 제공 주요 브랜드 배드민턴 운동화의 경우 제품마다 기능성과 내구성이 차이가 났다.


소비자만족도는 아식스와 비트로, 요넥스 등의 브랜드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6개 브랜드 배드민턴화 각.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볼보자동차가 고객의 선택을 받는 이유로는 상품성이나 가격 경쟁력 외에도 저렴한 유지 보수 비용, 높은 서비스만족도및 잔존가치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요소들에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유해물질 등 안전성은 전 제품이 관련 기준에 적합했지만, 미끄러지지 않는 정도와 충격력 저감 등 기능 특성과 착용만족도는 제품 간 차이가 있어 운동 목적과 평소 습관에 맞는 제품 선택이 필요했습니다.


기능성으로는 우선 마룻바닥에서 고정된.


천안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에서 진행된 입주민만족도조사 모습.


두산건설은 지난 6월 한 달간, 최근 2년 내 준공된 ‘위브’·‘더 제니스’ 단지.


경남지역 늘봄센터 이용자들의만족도가 5점 만점에 4.


36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이용대상 제한(1~4학년)과 차량운행에 대한만족도는 비교적 낮게 집계됐다.


경남미래교육원 교육정책연구소는 최근 경남형 거점통합돌봄센터 ‘늘봄’의 운영성과를 분석.


2000년 이후 20여년간 강원도는 고령화 그늘에 가려졌지만 경제성장·삶의만족도는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강원통계지청은 강원지역 사회·경제적 변화상을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분석한 ‘통계로 보는 강원의 어제와 오늘’ 보고서를 발표했다.


주요 브랜드 배드민턴화 6개 제품을 시험·평가한 결과, 미끄러지지 않는 정도와 충격력 저감 등 기능성에 차이가 있었으며, 착용만족도와 내구성, 무게·가격 등도 제품별로 차이를 보였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 제품은 △가와사키(K-086) △미즈노(CYCLONE SPEED 4.


구미 대광로제비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